본문 바로가기

만화,게임

타이거 앤 버니

캡쳐한게 이거밖에 없네요 우리 블루로즈따응



아 이거 대박............... 전 이걸 왜이렇게 늦게봤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되게... 21화까지 봤는데... 쩝니다

뒷북이지만 아직도 안 보신 분들은 보세요 적극 추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만화랑 인연 끊고 완전 일반인 모드였는데 새로운 덕질의 예감이 절 관통하고 지나가고 그러네요 저 100년만에 이것때문에 픽시브 돌고 일웹 서핑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이렇게 꽁꽁 얼어붙은 블로그도 단숨에 po해동wer... 대단하다! 타이버니!!


 
암튼 그렇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메이저 인 물건너! 인 장르이니 저는 또 제 취향의 일웹을 낚기 위해 일본어의 홍수 속 외로운 서핑을 계속해야 하지 싶네요.
사실 전 그냥 아저씨만 줄창 그려대거나 아저씨가 홀로 독백 원맨쑈 하는 글만 써대는 홈주인이 보고싶지만 뭐 굳이 커플링을 지지하고자 한다면 코테츠x스카이하이 인데
아무리 일웹이 넓다지만 그런게있을리가^^;;;;;;;;;;;;;;;;;;;;;;;;;;;;;;;;;;;;;; 없겠죠^^;;;;;;;;;;;;;;;;;;;;;;;;;;;;;;;;;
그나마 있는 아저씨 그리는 홈주들도 죄다.............. 옆에 원치않는 오각형 이물질이 붙어있어서......................... 음 그래요
이왕 옆에 붙일거면 눈도 마음도 절로 훈훈해지는 상큼남 스카이하이 같은 선택지를 놔두고 왜 자꾸 오각형만 그려대는 것이냐
몹시 의문이지만 취존중은 중요한 거니까 뭐 어쨌든.

저으 외로운 싸움은 계속됩니다........... 언젠가는 찾을거야 코테츠x스카이하이 아니면 코테츠 온리 원맨쇼... 후자가 빠르겠다.
지금은 울며 겨자먹기로 스카이x코테츠에 만족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 조합은 우리 스카이가 너무 멀쩡한(자각없는) 변태가 되는거같아서...... 우리 순진한 스카이한테 그런 멍에를 지울 순 없써. 고로 동지를 찾습니다. 왜국에도 없는데 국내라고 있을 리도 없지만 그래도 스카이 빠질의 일환으로 코테츠를 좀 끼워 주실 분을 간절히 구합니다. 왜 난 햄복할쑤가업써 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그나마 제가 밀었던 ㅎㅁ커플링중에 제일 흥했던게 알렐록온이에요(그나마 별로 진심으로 밀지도 않았음) 이게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ㅎㅁ 잘 안밀긴 하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말은 정석으로 찾아 민다고 밀어도 번번이 페이크 커플링에 걸리고(ex. 클라에어, 이치루키) ㅎㅁ는 미는 것마다 그냥 마이너도 아니고 극악 상마이너...
하긴 제가 제 마음의 고향 파판7에서 가장 야심차게 밀었던 ㅎㅁ는 클빈이었지. 그랬더랬지(쓸쓸)


+)추가. 픽시브 찾아보니 있긴있네요... 해당 검색어를 몰라서 그랬던거였음. 스카이가 空이라니 일본 언니들 탁월한 약자 크리에이티브 능력.. 인건 둘째치고 아니 왜 스카이x코테츠 넣으면 40페이지 나오던 것이 코테츠x스카이 하면 4페이지 나오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고작 앞뒤만 바꿨을 뿐인데 1/10토막 난 검색결과.......... 또르르
그리고 재미있는 사실을 알았는데 그나마 몇명 가뭄에 콩나듯 보이는 코테츠x스카이 미는 사람들 대부분이 정작 오분조 커플은 왠지 코테츠를 오른쪽에 놓고있네요ㅋㅋㅋㅋ
글쎄 저도 일단은 오각형을 굳이 넣어야 한다면 최대한 타이거를 오른쪽에 두고싶긴 한데 참 취향이란 비슷한가봐요... 신기
물론 전 그분들과 달리 오분조의 나머지 한명에 대해 별로 언급할 마음이 없다는 큰 차이점이 있기는 합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