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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닝/FF7

리메이크 인터뷰 번역 (패미통)

-서브타이틀을 달자는 안건이 있었지만 외전이나 속편같은 인상이 되는 것을 피하고 싶었다
 -분할되는 것은 HD 리메이크를 하게 되면 한 작품으로 마무리 되기 어려운 볼륨이 되기 때문이다. 여러 장면을 잘라내고 다이제스트로 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물론 오리지널에서 잘라내는 부분이 있겠지만 전체적인 볼륨은 늘어날 것
 -이번에는 미드갈의 각 장소를 탐색할 수 있다
 -시나리오는 컴필레이션 작품의 설정을 살린 형태로 전체적인 무게와 연관성을 강화하는 묘사를 검토하고 있다
 -빅스, 웨지, 제시 세 명의 자세한 이야기를 추가하고 싶다.
 -최종적으로 몇 작품이 될지의 이미지는 이미 잡혀있지만 아직 말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다
 -온라인에 대해서는 지금 말할 수 있는 것은 없음
 -첫 번째 작품의 엔딩까지의 메인 시나리오는 이미 나와 있다 
 -CC2 등 많은 제작 회사의 협력을 받고 있다 
-제작에는 언리얼엔진 4를 사용. 킹덤하츠 팀에서 기술제공을 허락받아 이후 협력관계를 구축할지도 모른다
 -PV의 신규영상은 모두 리얼타임
 -여장은 시나리오에 들어있으나 디자인은 아직이다
 -원작에도 있었던 클라우드가 환청을 듣는 연출이 좀더 의미있는 형태가 될 것
 -캐스팅은 AC에 등장했던 캐릭터는 그대로 갈 예정이지만 아직 오퍼가 안 된 사람도 있음
 -레드13은 우정출연이었기 때문에 변경될 가능성이 높다
 -배틀 시스템은 액션 쪽으로 감. 크라이시스 코어와는 완전히 다름. AC판의 디시디아나 킹하처럼 액션성이 높지는 않음
 -ATB 시스템은 있음. 단 게이지가 차면 순서대로 공격하는 형태가 아니라, 액션성으로 연결되는 시스템이 되어 있다
 -ATB 명칭이 바뀔지도 모름
 -자세하게는 말할 수 없으나 ATB 게이지가 붉게 변하는 일이 있다는 점에 주목
 -이것은 리미트 브레이크가 아니다. 또 다른 특유의 시스템이 있다. 아직 보여줄 수 없지만 플레이어에 의해 싸우는 방법에 차이가 나게 되는 구조
 -방어에 대해서는 아직 미정
 -파티 멤버는 3명을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음
 -배틀 템포는 AC판 디시디아 정도로 하고 싶다.


출처 http://blog.esuteru.com/archives/8439309.html






파판7 스포를 조심해야 해서 신난 이캣시입니다. 야 파판7 리메나온대.

(볼을 꼬집는다)